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바위 만들기3D Graphic/3D MAX 2015. 11. 18. 18:55
Sphere 로 모델링 할 틀을 만들어준다.
editable poly를 선택하여 segments 를 늘려준다.
freeform 을 선택하여 push / pull 을 선택하여 바위 모양으로 러프하게 틀을 잡아준다.
ProOptimizer 선택하고 calculate 를 선택하여 vertex 를 10으로 해준다.
Collapse all 로 나감
editable poly 로 바꾼뒤 modeling 의 Geometry 를 선택후 Quadrify all 을 클릭
Collapse 로 선을 합쳐주고 connect 로 점을 이어준다.(폴리곤 정리)
unwrap UVW 를 선택하여 언렙을 시작한다.
자르는 지점은 바닥을 위주로 잘리는 면이 최대한 안보이게끔 잘라준다.
체커 패턴을 넣어서 확인을 해준다.
Quick peel 로 UV editor 를 확인해준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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