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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O 맵 추출 과정3D Graphic/3D MAX 2016. 3. 29. 20:35
Rendering 의 Render Setup의
Assign Randerer 의 Production 을 NVIDIA 의 mental ray 를 선택한다.
Render To Texture 로 들어가서
Mapping Coordinates 에 Use Existing Channel 을 선택한다.
Output 메뉴에 Ambident Occlution 을 추가한다.
맵 싸이즈와 경로를 수정한다.
노말맵과 컴플리트맵과의 차이는
Selected Element Unique Settings 에 있는
Samples 를 16 에서 300 으로
Spread 를 0.8 에서 2.0 으로 바꾼다.
혹시 랜더링이 이상하게 나온 경우...output을 추가해서 기존에 있는 것을 지우고 해주는게 좋다.
그리고 타겟 랜더링이 지정되어 있는지 확인을 하고 Render를 진행을 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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